닷페이스와 함께 변화의 가능성을 나의 일상과 사회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세상이 변하기를 기다리는 건 그만두고 세상을 바꾸고 싶어요.
- 진진
사회를 함께 살아내고 있는 우리 옆의 존재들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 노루슈
앞으로 힘들거나 부당한 일도 많겠지만 저의 정체성 중 하나인 ‘닷페피플’을 떠올리면 도망치지 않고 목소리를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 한구석
닷페이스 멤버들과 함께 문제를 바라보는 관점과 태도를 학습하며 성장할 수 있습니다.
닷페피플은 닷페이스를 후원하는 멤버십입니다.
우리는 닷페피플과 함께 변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계속 진화하는 닷페피플 혜택
콘텐츠 제작 과정을 담은 이메일, 'PD 노트'를 2주에 한 번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우측상단 -> 메일에 적어주신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지난 PD 노트: 사람이 100명이면 가족도 100가지 모양
이야기를 놓치지 않도록 집중해서 봐야할 부분을 짚어주는 '비디오 브리핑'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우측상단 -> 메일에 적어주신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지난 비디오 브리핑: 4월 16일이면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
닷페이스 라이브에서는 닷페이스가 다룬 이야기의 현장 전문가를 초대하기도 하고 닷페이스가 취재하면서 학습한 내용을 쉽게 해설해드리기도 하고, 기획의 고민이 담긴 비하인드를 전하기도 합니다. 닷페 라이브 시, 가장 먼저 소식을 알려드리고 시작 시 링크를 보내드려요. 닷페피플만을 위한 사전 질문으로 궁금한 것들을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지난 공개 닷페 라이브 : 텔레그램 n번방 사건 이후, 결국 법이 바뀌었어요!
닷페이스 프로젝트의 후원자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에 닷페피플은 언제나 접근이 가능하며 프로젝트 주제에 대해 후원자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학습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더 확장할 계획입니다.
이 사회가 갖지 못했던 더 나은 관점을 제시합니다.
찬반 논란, 가십 거리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우리는 무엇이 문제인지,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지를 고민하며 문제를 바라봅니다.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고정관념을 뒤집고 세상을 흥미롭게 들여다볼 수 있도록 더 나은 관점을 제시합니다.
용기 있는 개인이 만드는 변화를 주목하고 꼭 필요한 목소리를 더 크게 키웁니다.
소방관, 간호사, 배달라이더, 이주민, 성소수자, 가정폭력 경험자 등 현실의 문제를 말하는 당사자의 목소리에 주목합니다.
개인들이 모여 만드는 변화의 힘을 믿고 더 큰 영향력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이야기를 전합니다.
이야기를 전달하는데서 끝이 아니라 필요한 변화를 앞당깁니다.
문제를 이야기 하는 것만이 아니라 필요하다면 행동합니다.
텔레그램 성착취 취재 이후 닷페이스는 피해자 회복을 위한 행동이 필요하다고 생각했고,
한국사이버성폭력대응센터와 함께 프로젝트를 기획해 디지털 성폭력 피해자를 위한 지원 체계와 지원금을 마련했습니다.